LOTTE

  • HOME
  • SITE MAP
롯데HR

인사(人事)가 만사(萬事)다. 최고의 인재를 품고 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롯데의 인사노하우

visual CLOSE

CONTENTS

  • 채용정보 열정과 책임감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찾습니다.
    • 채용안내
    • 채용공고
    • 채용소식
  • 입사지원 당신의 젊음과 열정이 미래의 롯데를 완성합니다.
    • 입사지원하기
    • 나의지원정보
    • 인재DB등록
    • 지원자 작성가이드
    • FAQ
    • Q&A
    • 채용서류 반환청구
  • WITH LOTTE 신입사원을 위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.
    • LIFE
    • ORIENTATION
    • TALK
    • TIP
    • ENJOY
  • 롯데 HR 롯데만의 인사노하우를 공개합니다.
    • 인재상
    • 인사 SYSTEM
    • 인재육성 PROGRAM
    • 직무소개
    • 입사성공기
  • 롯데 소개 어제, 오늘 그리고 내일의 롯데가 있습니다.

FAMILY

직무소개

Home 롯데HR 직무소개

검색

롯데글로벌로지스

롯데글로벌로지스 직무소개
대표이사박찬복
설립일2019년 03월 01일
주업종종합물류서비스
주소서울시 중구 통일로 10 연세세브란스빌딩 10-12층
전화번호02-2170-3355
홈페이지http://www.lotteglogis.com
  • 경영지원

    직무내용
    경영지원 업무는 회사의 경영상의 관리 목표를 세우고 실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기획, HR, 법무,총무,구매,윤리경영(감사),지원 업무로 구분 할 수 있으며 기획업무는 경영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관리하며 전반적인 회사 운영을 조율합니다. HR업무는 직원의 채용,교육,이동, 평가,보상관리등을 통해 인재를 확보하고 양성합니다. 법무업무는 회사의 각종 법률 관련 계약서 검토 및 법률리스크를 포괄적으로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. 총무 및 구매/지원업무는 구매 및 자산관리, 복리후생관리를 통해 보다 쾌적하고 효율적인 환경을 만들어 주는 회사의 살림꾼이라 할 수 있습니다. 윤리경영(감사) 업무는 조직 운영 상의 감사업무를 수행하면서 경영전반의 과정이 윤리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총괄하고 관리합니다. 직원의 만족도 제고 및 조직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기획, HR, 법무, 총무, 구매, 윤리경영(감사),지원 업무는 회사를 운영하고 관리하기 위한 필수적인 업무이자 조력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    필요자질
    필요역량 : 기획력, 고객중심, 책임감, 열정

    배치부서
    경영전략본부(기획,HR,구매,법무,총무,지원 등), 윤리경영팀(감사) 등

  • 법무

    법무(변호사) 채용

  • 물류운영

    직무내용
    물류운영업무는 생산에서 판매까지 제품의 수배송, 보관, 하역을 통해 고객사의 물류 Needs에 대응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. 세부업무는 SCM운영(유통물류 운영, 제조물류 운영) 택배운영(택배기획,영업,네트워크 운영 등), 글로벌물류운영(포워딩 운영, 해외사업기획/운영)으로 구분 할 수 있으며, 각 운영팀에서는 담당 고객사 물류를 관리하고 있습니다. 주요업무로는 고객사 대응, 물류운영 실적관리, 지점/센터운영 지원업무등이 있습니다. 첫째, 고객사 대응업무는 클레임 보고 및 처리등 고객사의 요청 사항을 반영하고 개선안을 제안하고 해결하는 일입니다. 둘째, 실적관리 업무는 차량, 인력, 물류비, 생산성등의 각종 지표를 관리하는 일입니다. 셋째, 지점/센터운영지원 업무는 전국에 있는 택배지점 및 물류센터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센터요구사항을 반영하거나 본사 지시사항을 전달하여 본사와 지점/센터간에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일입니다.

    필요자질
    필요역량 : 유연성, 고객중심, 책임감, 열정

    배치부서
    SCM사업본부(유통물류팀,제조물류팀 등), 택배사업본부(택배기획,영업,네트워크운영 등), 글로벌사업본부(포워딩운영,해외사업 등)

  • 물류운영(외국어)

    직무내용
    물류운영업무는 생산에서 판매까지 제품의 수배송, 보관, 하역을 통해 고객사의 물류 Needs에 대응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. 세부업무는 SCM운영(유통물류 운영, 제조물류 운영) 택배운영(택배기획,영업,네트워크 운영 등), 글로벌물류운영(포워딩 운영, 해외사업기획/운영)으로 구분 할 수 있으며, 각 운영팀에서는 담당 고객사 물류를 관리하고 있습니다. 주요업무로는 고객사 대응, 물류운영 실적관리, 지점/센터운영 지원업무등이 있습니다. 첫째, 고객사 대응업무는 클레임 보고 및 처리등 고객사의 요청 사항을 반영하고 개선안을 제안하고 해결하는 일입니다. 둘째, 실적관리 업무는 차량, 인력, 물류비, 생산성등의 각종 지표를 관리하는 일입니다. 셋째, 지점/센터운영지원 업무는 전국에 있는 택배지점 및 물류센터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센터요구사항을 반영하거나 본사 지시사항을 전달하여 본사와 지점/센터간에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일입니다.

    필요자질
    필요역량 : 유연성, 고객중심, 책임감, 열정

    배치부서
    SCM사업본부(유통물류팀,제조물류팀 등), 택배사업본부(택배기획,영업,네트워크운영 등), 글로벌사업본부(포워딩운영,해외사업 등)

  • 사무보조 및 물류운영

    직무내용
    사무보조 : 본사 사무보조 업무 수행
    물류운영보조 : 물류센터 운영보조 업무 수행

    필요자질
    ▷필요역량 : 기획력, 고객중심, 책임감, 열정, 윤리성, 유연성

    배치부서
    본사 기획/운영부서 및 전국 지점/센터 현장